'배진영 부상복귀' CIX 27일 '안녕, 낯선시간' 컴백 확정[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10.15 08:18 / 조회 : 6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아이돌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잠시 멈췄던 컴백 시계를 다시 작동시켰다.


CIX는 15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3번째 EP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 스케줄러 이미지를 업로드하며 오는 27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당초 CIX는 지난 6월 30일 EP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으나 멤버 배진영의 족근관절 염좌 부상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컴백을 연기한 바 있다.

배진영은 부상 회복과 재활에 집중한 끝에 지난 8월 전문의로부터 완치 판정을 받았다. 다시 완전체가 된 CIX는 잠시 중단했던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했고,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과 함께 팬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랫동안 CIX의 컴백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멤버들은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밤낮없이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 CIX 멤버들과 새 EP 앨범 '안녕 낯선시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안녕 낯선시간'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에 이은 'HELLO' 시리즈 대서사의 마지막 장. CIX는 3연작 시리즈의 일관된 메시지 전달을 위해 전작에 이어 안무팀, 프로듀서, 작사, 작곡자, 뮤직비디오팀, 포토그래퍼 등 모든 스태프를 변경 없이 작업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