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류이서, 신혼집 최초 공개..김숙도 부러워한 눈앞의 초록뷰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9.29 06:25 / 조회 : 35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진, 류이서 부부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가수 전진과 아내 류이서의 신혼집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첫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전진은 스튜디오에서 VRC로 자신과 아내 류이서가 자는 모습을 관찰했다. 그는 아내의 자는 모습을 보며 "자는 모습이 참 예쁘네"라며 흐뭇해 했다. 이어 "불면증이 심해서 수면제를 먹고 잤는데 지금은 없어도 될 정도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진, 류이서 부부의 신혼집이 최초 공개됐다. 채광이 잘 드는 안방, 우드톤의 파우더룸과 그 옆에 깔끔한 드레스룸이 위치했다. 넓은 거실과 우드톤 고풍스타일의 주방 등이 시선을 끌었다. 전진, 류이서 부부의 신혼집 포인트는 바로 눈앞의 초록뷰였다.

이를 본 김숙은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전진은 "원래는 높은 층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다. 아내가 항상 높은 곳에서 일을 해서 고층을 좋아하지 않았다. 저랑 그런 의견이 맞아서 만족해서 살고 있다"라고 저층에서 살게된 이유를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