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AOA 권민아 "소속사 계약해지..하고 싶은 말 많지만"[전문]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26 16:17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AOA 멤버 출신 배우 권민아 /사진=김창현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팬들에게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계약해지 사실을 직접 알렸다.

권민아는 25일 자신의 팬카페에 "우리액터스 회사랑 생일 이후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다"라며 소속사와 전속계약 해지 사실을 알렸다.


이어 권민아는 "여러 가지 궁금한 것들도 있을 거다.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길 바란다. 감사하고 미안하다"고 덧붙였다.

우리액터스 관계자는 26일 스타뉴스에 "권민아와 논의 끝에 이달 중순 전속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이어 "권민아가 자유롭게 지내고 싶다고 해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됐다. 권민아는 당분간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권민아는 지난해 5월 그룹 AOA를 탈퇴한 뒤 배우로 전향했다. 올해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런 가운데 지난 7월 권민아는 AOA 활동 당시 긴 시간 동안 리더 지민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이후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하고 병원에 입원한 바 있다.

다음은 권민아 팬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민아입니다

우리액터스 회사랑 저는 생일 이후로 계약해지가 된 상황이라 편지 같은 경우 그 회사로 보내시면 이제 못 받을까 봐 걱정이 돼서요.

여러 가지 궁금하신 것들도 있으실 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기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미안해요.

아무튼 우리 액터스로 저에 관한 것들 보내지 마시고, 운영자님께서 감사하게도 받아서 전해주신다고 하시니 걱정 마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