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서진용 팬밴드, 저소득·취약계층 아동에 150만원 기부

심혜진 기자 / 입력 : 2020.09.25 15:26
  • 글자크기조절
image
SK 서진용.
SK 와이번스 투수 서진용 팬밴드(이하 서진용 팬밴드)가 서진용(28)의 생일을 맞이해 뜻깊은 기부에 나섰다.

서진용 팬밴드는 25일 "오는 10월 2일 서진용 의 생일을 맞이해 저소득·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긴급후원금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서진용의 생일을 축하하고자, 의미있는 일을 함께 하자고 뜻을 모아 자발적으로 모금을 진행했다. 모금을 통해 마련된 150만원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 기부되고, 저소득·취약계층 아동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식료품, 정서지원물품들로 구성하여 긴급지원될 예정이다.

후원금 전달식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서 서진용 팬밴드 대표와,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 조봉환 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팬밴드 관계자는 "서진용 선수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마음을 모아뜻깊고 의미 있는 일에 함께 동참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팬들의 마음이 잘 전해져서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진용은 2011년 SK 1라운드 7순위로 프로에 입단해 현재 SK 불펜의 핵심으로 활약 중이다. 올 시즌 49경기 승리 없이 7패 6세이브 12홀드 평균자책점 4.86을 기록 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