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오늘(25일) 넷플릭스 '오버 더 문' OST 발매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25 14:03 / 조회 : 6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 멤버 유아가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뮤지컬 '오버 더 문' OST가 베일을 벗었다.


유아가 참여한 '오버 더 문'의 메인 OST '로켓 투 더 문!'이 25일 오후 12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됐다.

'오버 더 문'은 전설 속 달의 여신 항아를 만나기 위해 달나라로 떠난 로켓을 만드는 소녀 페이 페이의 예상치 못한 모험을 담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세계 최고의 애니메이터 글렌 킨이 연출을 맡았다. 글렌 킨은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푼젤'부터 제90회 아카데미 단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디어 바스켓볼'까지 지난 37년간 수많은 명작들을 선보여왔다.

유아는 이번 작업에 대해 "노래를 잘 하려고 하는 것보다 내 감정을 진실되게 전하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노래를 부르면서 스스로도 몰입되는 경험을 했다. 특히 영화를 보고 나면 제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 모두 제가 느꼈던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아는 최근 발매한 첫 솔로 데뷔작 '숲의 아이 (Bon Voyage)'에서 신비로운 음색과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성공적인 차세대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오버 더 문'은 오는 10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