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더무비', 10월 개봉 확정..임영웅→김희재의 ing 신화 [공식]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9.24 08: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론칭 포스터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 6의 무대 안팎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월 개봉을 확정지었다.

24일 TV조선 측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지었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론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 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극장판으로,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새로운 스타로 자리매김하는 과정과 그들의 현재 진행형 신화를 그리고 있다. 지난 8월 개최돼 연일 매진 세례를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필두로 TOP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다.

TOP 6의 매력적인 무대를 스크린으로 다시 만나는 것 외에, 방송에서 단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번 작품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TOP6의 캠핑 스토리 등이 담겨, 기존의 음악 다큐 영화와는 완전히 다른 콘서트 무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론칭 포스터에는 여유롭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TOP6의 모습이 담겼다. 최정상 트로트 가수로 발돋움해 나가는 TOP6가 경연 전 한껏 긴장하던 참가자로서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만큼 편안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한편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