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좀비탐정' 프로듀서 "최진혁 생곱창 먹방..걸신들린 듯 열연"[직격인터뷰]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9.23 12:04 / 조회 : 2634
  • 글자크기조절
image
최진혁


배우 최진혁이 '좀비탐정'에서 생곱창을 먹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 2회에서 최진혁은 생곱창을 먹는 혼신의 연기를 펼쳤다. 극 중 최진혁은 좀비의 원초적인 습성에 따라 날 것에 이끌려 곱창집 주방에 있는 생곱창을 먹는 좀비 김무영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작품을 위해 '생곱창 먹방'도 마다하지 않은 최진혁의 열정에 제작진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좀비탐정' 박지영 기획 프로듀서는 23일 스타뉴스와 전화 인터뷰에서 "어느 정도 (생곱창을) 삼켰는지는 모르겠지만 뜯어 먹는 연기를 하다 보니까 최진혁 씨가 고생을 너무 많이 하셨다"며 "생곱창 뿐만 아니라 생닭을 먹는 연기도 했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제공=지트리크리에이티브


박 프로듀서는 "극 중 곱창 무술이 있어서 새로 액션을 짜느라 생곱창을 직접 만져 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미끄럽고 냄새도 역하더라"며 "최진혁 씨가 엄청 고생했다. 현장에서 (최진혁 씨의 열정에) 다들 박수를 쳐줬다. 정말 걸신들린 사람처럼 눈이 확 돌아가서 연기를 하더라. 캐릭터를 본인이 잘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다"며 최진혁의 열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진혁은 '좀비탐정'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코믹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연기로 신개념 좀비 김무영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으며 극에 풍성한 재미를 더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