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비타민' 전현무X붐X한승연X김수찬, 최강 MC 군단..기대UP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09.23 12: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M C&C, 아이오케이컴퍼니, YG엔터테인먼트, 뮤직K엔터테인먼트, 라인엔터테인먼트


'펫 비타민'이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을 MC로 확정했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펫 비타민'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공동 건강을 꿈꾸는 건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실제 일상을 살펴보며 건강하게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반려견 양육 17년 경력을 자랑하는 자칭 '개잘알' 전현무와 진정한 반려견 사랑꾼 면모를 보여줄 '개불출' 붐, 그리고 수의사 뺨치는 반려견 지식을 뽐낼 '개박사' 배우 한승연, 강아지와 함께 산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매주 아픈 강아지들을 위해 구조대원으로 활동하는 '개초보'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MC로 발탁됐다.

MC 전현무, 붐, 한승연, 김수찬은 화려한 입담과 예능적 센스 그리고 반려견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똘똘 뭉쳐 반려견 건강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전망이다.

또한 국내 최초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개그맨 서태훈이 매주 '펫 비타민'을 찾는 셀럽 게스트의 반려동물을 책임질 든든한 '펫 시터'로 활약한다. 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보호자의 건강을 꼼꼼히 체크해줄 수의사, 의사로 구성된 전문가들도 등장해 건강 솔루션을 전한다.


무엇보다 '펫 비타민'은 보호자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체크하는 '헬스시그널'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출동하는 '펫뷸런스', 반려동물의 신기한 재능을 자랑하는 '전국반려동물자랑' 등 다채롭고 신선한 코너들을 준비해 유익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