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11월 결혼 발표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종합]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09.22 11:3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개그맨 박휘순(43)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박휘순은 오는 11월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정확한 결혼식 날짜와 장소는 특정하지 않았다.


박휘순은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이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어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라며 "이제는 내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휘순은 또한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됐다"며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박휘순은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도 박휘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감을 남겼다. 그는 "그동안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라며 "내가 데려간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내가 자일리톨 끼워줄 것"이라며 유쾌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박휘순은 지난 3월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연애 사업을 하고 있다"고 여자친구가 있음을 알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과의 사진을 올리며 애정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박휘순은 지난 2005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여러가지 캐릭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영화 '선물'(2001), 'DMZ'(2004), '미녀는 괴로워'(2006) 등을 통해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져갔다.

image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 다음은 박휘순 결혼 발표 소감문

모든 것이 조심스러운 때에 알린 결혼 소식임에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습니다.

예비신부는 건강하며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입니다.

일 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 친구로 인하여 저의 삶과 생활도 많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친한 친구가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살면서 때로는 힘든 순간이 오겠지만 지혜롭게 해결하고, 매 순간 서로를 배려하며 이해하며 살아가겠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하는 결혼식인 만큼 조심스럽게 하나씩 천천히 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그리고 가족, 친지, 주변 분들 한 분 한 분께 연락드리며 감사한 마음 전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인어른·장모님 그리고 아버지·어머니, 같이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다음은 박휘순 여자친구 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