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예비신부 "제가 데려갑니다"[전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9.22 08: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휘순(43)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22일 박휘순 인스타그램에 "휘순 오빠 여자친구입니다"라며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휘순 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해 인사드립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 하고 걱정도 되셨죠? 제가 데려갑니다"라며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라고 밝혔다.

박휘순의 여자친구는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휘순은 비연예인 연하 여자친구와 1년여 동안 열애를 해왔다. 그는 SNS에 연인과의 사진을 올리며 열애 중임을 밝혀왔다. 박휘순은 지난 3월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생방송에 출연해 "연애 사업을 하고 있다"며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혔다.


그는 "공개 데이트를 해도 사진 하나 안 올라온다. 오히려 가까운 가족인 줄 안다"며 "교통사고 같이 만났다. 갑작스럽게 내 인생에 나타나서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휘순은 서울 목동의 한 회사 기획 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여자친구와 업무적으로 인연이 닿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image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image
/사진=박휘순 인스타그램


◆ 다음은 박휘순 여자친구 글 전문

안녕하세요! 휘순오빠 여자친구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좋은 소식을 전하기위해, 휘순오빠의 계정을 잠시 도용하여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개그맨 박휘순은 "연애는 할 수 있을까?", "결혼은 언제쯤 할까?" "어떤 여자가 데려갈까?" 궁금하기도하고 걱정도 되셨죠?



이제 그 걱정은 좀 덜어내셔도 될 것 같아요!! 네..!!ㅎㅎ 제가 데려갑니다!!



겉보기와 달리 굉장히 따뜻하고, 배려깊고, 저를 생각해주는 모습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 남자 앞니 빠지는 날엔 제가 자일리톨 끼워주려구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을 알리는 것이 너무나도 조심스럽지만, 전국의 모든 신랑신부님들 저희와 같이 힘냈으면 좋겠습니다! 힘든 시기인 만큼 지금 옆에 있는 사람과 더욱 단단한 사이가 되고, 행복은 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계정 도용 당한 건 아닌가(?) 싶으실 수도 있지만, 절대 아님ㅎㅎ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