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X박희순X안보현 등 넷플릭스 '언더커버' 출연 확정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0.09.22 08:30 / 조회 : 1941
  • 글자크기조절
image
한소희와 박희순, 안보현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배우 한소희와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 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22일 넷플릭스는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언더커버'는 아버지 죽음에 얽힌 비밀을 밝히기 위해 조직의 언더커버가 되어 경찰로 잠입한 지우의 숨 막히는 복수극과 그 과정에서 드러나는 냉혹한 진실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화제를 모은 '인간수업' 김진민 감독이 연출하고 영화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드라마 '히어로' 등을 집필한 김바다 작가가 각본을 썼다.

'부부의 세계에서 여다경 역으로 화제를 모았던 한소희가 조직의 언더커버 윤지우로 180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한소희는 아버지의 갑작스런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조직원에서 경찰로 위장 잠입한 뒤, 복수의 칼날을 품고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게 되는 지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박희순은 국내 최대 마약 조직 동천파의 보스 최무진으로 분한다. 최무진은 갖은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복수심에 갇힌 윤지우를 언더커버로 만들어 주지만 좀처럼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캐릭터로, 서늘한 카리스마를 지닌 인물이다.

image
김상호와 이학주, 장률 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커버'에 출연한다.


'이태원 클라쓰'로 주목받은 안보현은 마약수사대 전필도 형사를 연기한다. 능력 있고 강단 있는 원칙주의자 전필도가, 비밀을 감춘 파트너 윤지우와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김상호는 은퇴를 앞두고 동천파 소탕에 집착하는 마약수사대 차기호 팀장을 맡는다. 이학주는 최무진이 가장 신뢰하는 부하 정태주로 출연한다. 장률은 동천파 전 조직원 도강재를 연기한다. 도강재는 문제를 일으켜 조직에서 쫓겨난 인물로 훗날 동천파를 향한 복수의 칼을 들이밀며 새로운 갈등의 한 축을 맡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