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 잘 왔어!' 하메스, 차 앞까지 달려온 팬 와인 선물에 '훈남 미소' 폭발

심혜진 기자 / 입력 : 2020.09.22 00:05 / 조회 : 3200
  • 글자크기조절
image
하메스 로드리게스./AFPBBNews=뉴스1
에버튼 미드필더 하메스 로드리게스(29)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훈남 미소를 보였다.

하메스는 지난 19일(한국시간) 에버튼의 홈구장 구디슨 파크에서 열린 2020~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웨스트브롬전에 선발 출전해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5-2 대승을 이끌었다.

하메스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레알 마드리드에서 에버튼으로 이적했다. 계약 기간 2년에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돼 있다. 영국 BBC에 따르면 이적료는 2000만 파운드(약 312억원) 수준이다.

과거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에서 사제지간으로 지냈던 카를로 안첼로티 에버튼 감독과 인연으로 에버튼 유니폼을 입게 됐다. 그리고 2경기 만에 데뷔골과 함께 1도움으로 만점 활약을 펼쳤다.

경기 후 그를 반긴 것은 팬들이었다. 영국 데일리메일이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웨스트브롬전을 마친 뒤 자신의 승용차를 끌고 나온 하메스 앞에 남성 팬이 등장했다. 이 팬은 와인 한 병을 하메스에게 건넸고, 하메스는 창문을 내려 선물을 받으며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그러자 여러 명의 팬들이 환호했다.

image
팬들에게 와인 선물을 받고 활짝 웃는 하메스./사진=영국 데일리메일 캡처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