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사랑해' 4일째 日라인뮤직 1위..뮤비 1000만뷰 눈앞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9.21 11:12 / 조회 : 6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TREASURE)의 일본 내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현지 활동 없이도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향후 일본 정식 데뷔시 기대치를 높였다.


트레저 2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사랑해'(I LOVE YOU)는 21일 오전 9시 기준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톱100 차트 정상에 올랐다. 또 라쿠텐뮤직 실시간 종합 랭킹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8일 음원 발매 이후 일본 아이튠즈를 비롯한 주요 차트에서 4일째 최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일본 현지 활동이 아직 한 차례도 없는 K팝 신인인 점을 떠올리면 괄목할 만한 성과다. 쟁쟁한 스타 아티스트들의 노래가 각 차트서 치열한 순위 다툼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신인 트레저가 어깨를 겨루고 있는 셈이다. 특히 트레저의 신곡 음원이 공개된 날(18일)에는 일본의 대표 아이돌 그룹 아라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협업한 영어 싱글이 나와 큰 관심이 쏠렸던 터다.

트레저는 지난 8월 데뷔 당시 현지에서 '빅뱅의 동생 그룹'이자 일본 출신 멤버 요시, 마시호, 아사히, 하루토가 포함된 YG의 대형 신인으로 집중조명됐다. 이후 국내에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면서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사랑해'(I LOVE YOU)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된지 3일이 채 되지 않아 1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 수는 컴백 이후 약 10만 명이 늘어, 현재 223만 명을 넘어섰다.


'사랑해'(I LOVE YOU)는 강렬한 사운드를 지닌 댄스 팝 장르 곡. 가사는 제목처럼 좋아하는 상대를 위해 순수하게 직진하는 내용을 담아냈으며, 귀에 쏙쏙 박히는 '널 사랑해'라는 구절이 반복돼 중독성을 더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