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보험월렛’ 1주년 기념 이벤트

채준 기자 / 입력 : 2020.09.20 15:31 / 조회 : 476
  • 글자크기조절
image


“보험의 경험을 리뉴얼하다”를 모토로 시작된 한화생명의 보험서비스 앱 ‘보험월렛’이 출시 1주년을 맞았다. 1년만에 회원 66만명이 가입했다.

보험월렛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9월21일~ 11월7일까지 한화생명 계약자 대상으로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총 5종의 경품을 700명에게 제공하며, 당첨자에게는 11월 18일(수)이후 MMS 등으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회원가입을 한 뒤에 보험계약대출, 가입내역 조회, 자동이체정보 확인 변경 등 ‘보험월렛’의 서비스를 튜토리얼을 따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보험월렛’은 2019년 10월 오픈한 한화생명 대표 보험서비스 앱이다. 공인인증서 없이 6자리 간편비밀번호 등록만으로 보험계약대출, 보험금 청구 등 주요 업무를 간단하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보장분석과 계약현황과 같은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험월렛’에서는 보험, 금융, 여행, 취미, 건강 등 삶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도 보험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받아볼 수 있다. 월 평균 100건 이상의 다양한 콘텐츠가 수시로 업로드 되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 66만명의 회원이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의 확산으로 사용자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보험월렛은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보험리포트 제공 등 다양한 비대면 디지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플랫폼Agile의 장덕보 코치는 “보험월렛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고도화 할 예정이며, 현재 66만인 이용고객은 연말에는 100만을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