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태민, 따라갈 자가 없다..관능美 넘치는 'Criminal' [별별TV]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9.20 16:50 / 조회 : 3301
  • 글자크기조절
image
태민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태민이 범접불가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Criminal'(크리미널)로 컴백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태민의 솔로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무대에 앞서 태민은 "저의 'Criminal'은 치명적 상대방의 매력을 한 편의 스릴러 영화 같은 느낌으로 만들어봤다. 오늘 특별히 비주얼이 스릴 스릴한 느낌이 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날 태민은 수록곡 '일식'으로 컴백 무대 포문을 열었다. 이어 타이틀곡 'Criminal'로 컴백 무대 열기를 이어갔다. 태민은 '일식'과 'Criminal'로 우아하면서도 치명적인 안무를 선보였다.

타이틀 곡 'Criminal'(크리미널)은 긴장감 넘치는 리듬과 뉴트로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 벗어나고 싶어도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로 풀어낸 가사와 태민의 관능적인 보컬이 더해져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태민 외에 김남주(에이핑크), DONGKIZ, 러블리즈, 문빈&산하(ASTRO), VAV, Stray Kids, CLC, MCND, OnlyOneOf, 원어스(ONEUS), 원호, 유아(오마이걸), 장우혁, 크나큰(KNK), CRAVITY, TREASURE(트레저),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