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1st 온라인 콘서트 'IWONHOYOU' 티저 공개..27일 개최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9.19 11:35 / 조회 : 249
image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솔로 가수 원호가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10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IWONHOYOU'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호는 티셔츠를 물고 포근한 느낌을 자아냄과 동시에 순수한 소년미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원호는 'LiveXLive(라이브 바이 라이브)'와 함께하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통해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의 수록곡 무대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커버송, 비하인드 영상, 다큐 리얼리티 영상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LiveXLive(라이브 바이 라이브)' CMO 재키 스톤 (Jackie Stone) 측은 “원호가 팬들에게 돌아오는 순간과, 그의 팬클럽인 WENEE(위니), 그리고 원호가 사랑하는 자신의 커리어를 지지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원호와 함께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원호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원호의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1위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아이튠즈 톱 K-POP 차트에서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전 세계 20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외에도 일본, 대만, 홍콩 등 10개 지역에서는 TOP3에 안착하며 글로벌한 활약상을 펼쳐냈다.

더불어 타이틀곡 'Open Mind'는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위, 데뷔 앨범 'Love Synonym #1 : Right for Me'는 빌보드 앨범 차트 9위에 올랐다. 이와 동시에 빌보드 히트시커스 차트, 빌보드 앨범 세일즈 차트, 빌보드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 빌보드 커렌트 앨범 세일즈 차트까지 미국 빌보드의 6개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원호는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IWONHOYOU'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 구성은 물론,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서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한편, 원호는 오는 27일 글로벌 플랫폼 'LiveXLive(라이브 바이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WONHO SPECIAL LIVE #IWONHOYOU'를 개최해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