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 빅히트 데뷔그룹 '엔하이픈' 뜻은? "연결+발견+성장"[스타이슈]

장은송 기자 / 입력 : 2020.09.19 11:20 / 조회 : 367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아이랜드' 방송화면 캡처


'아이랜드'에서 3개월의 대장정 끝에 데뷔 그룹 '엔하이픈'이 결성됐다.

지난 18일 방송된 엠넷 예능 프로그램 '아이랜드'(I-LAND)에서는 파이널 생방송을 통해 새로운 그룹 '엔하이픈'의 멤버가 밝혀지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최종 아이랜더 7인이 데뷔할 그룹의 팀명이 공개됐다. 바로 엔하이픈(ENHYPEN). 그룹 이름명의 의미는 바로 연결, 발견, 성장이었다.

방시혁 프로듀서는 "처음 이름을 전달 받았을 때 이들의 정체성과도 잘 어울렸고, 이 시대에 이들이 해줬으면 하는 역할과도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며 "긴 오디션 과정을 통해 연습생과 아티스트라는 굉장히 상반된 세계를 연결해 왔는데 그 과정에서 서로 발견하고 성장해 왔다고 생각한다, 거기서 더 나아가서 하나의 훌륭한 아티스트로서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고 서로 다른 세대 간을 연결하는, 분열된 세상을 연결하는 팀이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엔하이픈 멤버는 양정원, 제이, 제이크, 니키, 이희승, 박성훈, 김선우로 결정됐다. 방시혁 프로듀서는 "아티스트로서의 삶이 지금 여러분 생각과는 다르게 항상 행복하고 항상 기쁘지는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음악과 무대에 대한 꿈을 잃지 않고 팬들의 애정을 잊지 않으면 아티스트로서도 큰 성공을 할 수 있을거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거다"라고 조언하며 "그동안 너무 수고하셨다"라고 전했다.

이렇게 결성된 엔하이픈은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후배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그룹으로서 세계에 나설 예정이다. 23명의 아이랜더 중 글로벌 팬 투표와 프로듀서의 선택으로 최종 7인까지 올라와 데뷔가 확정된 엔하이픈의 멤버들이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 기대가 쏠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