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크레용팝 출신 소율, 티저 공개 "자아를 찾고 싶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9.18 14:08 / 조회 : 7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N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 티저 영상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가수로서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쏠린다.


오는 10월 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크레용팝 출신 가수 소율이 누구의 엄마, 누구의 아내가 아닌 박소율로 다시 한번 가수를 꿈꾸는 과정이 공개된다.

'미쓰백'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조금씩 잊혀 간 여자 아이돌 출신 가수 8명이 다시 한번 도약을 꿈꾸는 이야기로,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인생 곡으로 '제2의 전성기'가 될 터닝포인트를 함께하는 신개념 다큐테인먼트(휴먼다큐+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소율은 2017년 가수 문희준과 결혼, 가수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육아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딸 문희율(잼잼)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소율은 "아기를 키우고 아내로 살면서 저 자신을 내려놨거든요. 많이"라며 그동안 엄마와 아내로서의 삶에 충실하며 살아왔음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이어 "누구의 엄마, 누구의 아내가 아닌 '박소율'로서 자아를 찾고 싶다"라는 다짐과 함께 가수 활동 당시로 돌아간 듯,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공개했다. 과연 소율은 자신의 간절한 바람대로 '미쓰백'을 통해 가수로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