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공유X윤은혜..'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24일 방송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9.16 17:51 / 조회 : 29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레전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이 13년 만에 다큐멘터리로 재조명 된다.

16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2007년 방영됐던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주역들의 이야기를 담은 방송이 오는 24일 오후 10시 40분 '청춘다큐 다시스물'로 편성된다.

최근 다양한 주제로 다큐멘터리를 선보이고 있는 MBC는 자체 아카이브를 활용한 다큐를 준비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에선 배우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이 한 자리에 다시 모여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인기를 되짚어본다. 또한 방송 당시 이십 대였던 주인공들이 지난 13년간 변화하고 성장한 이야기도 전한다.

image
/사진=MBC


'커피프린스 1호점'은 남자 행세를 하는 스물네 살의 여주인공과 정략결혼을 피하기 위해 동성애자인 척하는 남자 주인공이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펼치는 사랑이야기. 이 드라마는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27%로 인기를 끌었고, 현재까지 회자될 정도의 '레전드 드라마'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15일 MBC 공식 SNS에는 "13년만에 재회한 커프 배우들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 '청춘다큐 다시스물' 시즌2 '커피프린스 편' Coming Soon"이란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이날 유튜브 조회수 24만뷰를 돌파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2018년 MBC 인기 시트콤 '뉴 논스톱' 동창회를 다뤄 화제를 모았다. 당시 '뉴 논스톱' 멤버 박경림, 조인성, 양동근, 장나라, 김정화, 이민우, 정태우가 재회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