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타로 & 흑임자 4종’ 출시

채준 기자 / 입력 : 2020.09.16 12:04 / 조회 : 67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공차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가을 시즌을 맞아 고소하고 달콤한 '타로 & 흑임자 4종'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타로바른 밀크티+펄’, ‘타로바른 쿠키 스무디’, ‘흑임자 밀크티+펄’, ‘흑임자 스무디’로 총 4종이다. ‘타로 맛집’으로 소문난 공차에서 내놓은 타로 신메뉴는 한층 더 진한 맛과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타로바른 밀크티+펄’은 컵 벽면에 보랏빛 타로 베이스를 발라 한층 더 진한 타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콤하고 고소한 타로 밀크티에 쫀득쫀득한 펄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깊은 타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타로바른 밀크티+펄’은 맛뿐만 아니라 강렬한 비주얼도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타로바른 쿠키 스무디’는 ‘타로바른 밀크티+펄’과 마찬가지로 컵 벽면에 타로 베이스를 발라 더 진한 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삭하고 달콤한 쿠키를 더해 재밌는 식감을 선사한다.

‘흑임자 밀크티+펄’은 고소하고 진한 흑임자 베이스에 블랙티와 쫀득한 펄, 부드러운 흑임자 폼을 올린 메뉴다. 흑임자 폼은 달콤 짭조름한 공차만의 밀크폼에 흑임자를 더해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고소한 풍미를 자랑한다. ‘흑임자 스무디’는 고소하고 시원한 흑임자 스무디에 흑임자 폼을 더해 한층 더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매 시즌 특별한 재료와 음료의 조합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이는 공차가 가을을 맞아 ‘타로&흑임자’ 신메뉴를 준비했다. 한 입 마시기만 해도 진하고 고소한 가을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타로&흑임자 4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부터 29일까지 14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신메뉴 구입 시 한 잔당 스탬프 3개 적립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