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26번째 생일 세계 최초 美타임스퀘어 장악..지민바차이나 "모든 감동을 지민에게"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9.16 15:16 / 조회 : 48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중국 팬베이스 '지민바차이나'(JIMINBAR CHINA)가 10월 13일 지민의 26번째 생일을 위해 또 한 번 세계 최초 서포트를 발표했다.


매년 지민의 생일과 기념일에 압도적 스케일의 응원을 보내온 '지민바차이나'는 지난 12일 SNS를 통해 "너의 탄생은 시월의 늦가을이다. 모든 온유와 감동을 너에게 주고 이 세상의 아름다움도 너를 따라올게"라는 아름다운 글로 생일 축하의 의미와 감동을 더하며 '파트6'을 발표했다.

'지민바차이나'의 생일 서포트 계획 '파트6'은 '전 세계 아이돌 최초 미국 뉴욕 타임 스퀘어(Times Square) 3개 전광판 연합 응원'으로 '세계의 교차로'라 불리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번화가인 '타임 스퀘어' 세븐스 에비뉴(7th. Ave)에 위치한 300 제곱미터(m²) LED 전광판 3개로 동시에 응원한다.

수많은 시민과 세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뉴욕의 명소에서 세계 최초로 글로벌 톱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생일 광고가 진행된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image
/사진='지민바차이나'(JIMINBAR CHINA)



해당 광고는 13일 하루 동안 15초씩 총 660번 송출된다. 개인 브랜드 평판 20개월 연속 1위의 인기 멤버 지민의 최대 팬덤인 '지민바차이나'는 세계 최초라는 '어나더레벨'의 서포트로 최고의 팬베이스임을 입증했다.

팬들은 "역시 넘사벽 스케일 지민바차이나!", "타임스퀘어가 온통 지민으로 가득차겠네", "짐토버가 너무 설레요", "역시 그 가수에 그 팬 둘 다 레전드다", "짐토버에 찜메리카 스케일 멋져요" 등 놀랍다는 반응이다.

'지민바차이나'는 지난해 지민의 25번째 생일에 전 세계에 걸쳐 총25개 한국 최초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으며, 중국 항저우 도심의 34개 건물 외벽이 모두 스크린으로 변하는 생일 축하 조명쇼는 '넘사벽 스케일의 생일 팬조공 이벤트' 1위에 꼽히는 화제를 낳기도 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