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20 FW 밀레X임영웅 '그댈 위한 1인 콘서트'편 |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의 유튜브 조회수가 단기간에 폭증하며 'CF 스타'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임영웅을 모델로 내세운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첫 광고로 임영웅이 어머니를 위해 1인 콘서트를 여는 내용의 '그댈 위한 1인 콘서트'를 공개 중이다.
해당 영상은 밀레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15초, 30초, 60초, 풀버전, 가사 자막 풀버전 등 5개 버전으로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16일 오전 현재 풀버전이 43만회, 30초 버전이 36만회, 15초 버전이 10만회, 가사 자막 풀버전이 4.8만회, 60초 버전이 2.8만회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밀레 코리아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44만 명인 것을 고려하면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셈. 밀레는 20 FW 밀레 임영웅 상품 기획 회의 과정을 담은 영상도 게시했는데 이 영상도 4.7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채널에서 임영웅 관련 영상들의 조회수 총합이 100만을 넘는다.
가수 임영웅 / 사진=임성균 기자 |
임영웅은 밀레 외 치킨, 온수 매트, 화장품, 정수기, 피자, 홍삼, 자동차 등 다양한 분야에서 CF 모델로 활약 중이다. 앞서 2020 MTN 방송광고페스티벌에서는 CF 스타상을 받기도 했다.
임영웅이 국내 대표 CF 스타로서 또 어떤 기록들을 세울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