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공동 주최, 제6회 영건스 매치플레이 성료

채준 기자 / 입력 : 2020.09.15 12:00 / 조회 : 4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주최한 제6회 영건스 매치플레이에서 전년대회 우승자인 김근우(중산고 3학년)가 2년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영건스매치는 국내 유일 매치플레이 방식의 주니어 대회로 올해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됐다.

매일유업은 대회 우승자 김근우 선수를 비롯해 준우승자 장유빈 선수(대전방통고 3), 3위 하지민 선수(수성방통고2), 4위 김백준 선수(비봉고3) 등 총 4명에게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고단백 성인영양식 ‘셀렉스’ 제품을 6개월간 지원 하기로 하고, 대회 종료 후 전달식을 진행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영건스 매치플레이를 통해 주니어 선수들의 성장과 함께 골프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 며 “매일유업 역시 대회를 통해 셀렉스 제품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셀렉스’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 전 ‘셀렉스’ 제품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박세리가 대회 참가자 160명 전원에게 운동 후 갈증해소와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셀렉스 스포츠’ 를 후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