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숨은그림찾기 새 가왕 등극..장미여사=김연자[★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9.13 19:53 / 조회 : 14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숨은그림찾기가 장미여사를 꺾고 새 가왕으로 등극했다. 6연승 끝에 가면을 벗은 장미여사의 정체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였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에 도전하는 장미여사와 이에 맞서는 복면가수들의 2, 3라운드 무대가 펼쳐졌다.

먼저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는 청기와 금지된 사랑이 맞붙었다. 청기는 양요섭의 '카페인', 금지된 사랑은 노을의 '전부 너였다'를 선곡했다.

이 대결의 승자는 금지된 사랑. 가면을 벗은 청기는 빅톤 멤버이자 시크릿 출신 한선화의 동생 한승우였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한승우는 "목소리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영광이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금수저가 이소라의 '제발'로, 숨은그림찾기가 키스의 '여자이니까'로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을 펼쳤다. 승자는 숨은그림찾기였다.


가면을 벗은 금수저의 정체는 박보람. 박보람은 "이름 앞에 다이어트가 먼저 붙으니 속이 상했다"며 "노래를 잘하고 있다고 알려드리고 싶어서 도전하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image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3라운드에서는 금지된 사랑과 숨은그림찾기가 경쟁했다. 금지된 사랑은 빅마마의 '연'으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완성했다. 숨은그림찾기는 나미의 '빙글빙글'를 부르며 스튜디오를 흥겨움으로 물들였다. 대결의 승자는 숨은그림찾기였고, 금지된 사랑은 트로트 가수 안성훈이었다.

장미여사는 케이윌의 '니가 필요해'로 가왕 자리를 지키기 위해 나섰다. 역시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주위를 감탄케 했지만, 아쉽게도 대결에서 패배해 가왕 자리는 숨은그림찾기에게 물려주게 됐다.

가면을 벗은 장미여사의 정체는 트로트 가수 김연자였다. 김연자는 "1승만 해도 영광이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가왕이)됐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