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2' 하하 "강호동, 몰입 위해 반말하게 해줬다"

상암=한해선 기자 / 입력 : 2020.08.21 13:10 / 조회 : 6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카이TV


방송인 하하가 '위플레이2'에 임하며 들었던 생각을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DDMC skyplex에서 skyTV NQQ 채널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 시즌2(이하 '위플레이2')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하하, 정혁, 하성운이 참석했다.

이날 하하는 "증강현실 세계에서 촬영하기 때문에 시즌1 때 몰입하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강호동 형이 오프닝 때부터 치고나가면서 몰입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모든 말과 워딩이 액션 어드벤쳐로 나왔다. 우리에게도 동심이 있구나 느꼈다. 최상의 몰입도로 찍었다"고 전했다.

상황에 어떻게 몰입하려고 했는지 묻자 하하는 "호동 형이 존대말을 못하게 했다"고 했고, 하성운은 "호동 형이 몰입하는 걸 보고 많이 배웠다. 동심의 세계에 빠질 수 있게 많이 도와주셨다"고 했다.

'위플레이'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지난해 시즌1에 이어 올해 7월부터 시즌2를 방영 중이다.

'위플레이2'는 대왕조개의 저주를 풀기 위한 해양소년단 6인의 퀘스트 표류기. 시즌1 멤버 딘딘 대신 '유약 꼬부기' 뉴이스트 JR과 '황갈매기' 황제성이 새롭게 투입돼 '돼장' 강호동, '게임 마스터' 이수근, '꼬난' 하하, '열정보이' 정혁, '용맹 병아리' 하성운과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펼치고 있다.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