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정세운, 전학생으로 승격..본방 사수 독려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8.15 17:21 / 조회 : 116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정세운 공식 SNS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아는 형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정세운은 15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늘 밤 9시 JTBC 아는 형님 본방사수"라는 짧은 글과 함께 아형고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환하게 웃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JTBC '아는 형님'의 자투리 코너 '취업상담실'에 고정으로 얼굴을 비춰 '新(신) 예능인'의 면모를 뽐내며 무한 매력을 발산했던 정세운이 아형고에 전학생으로 정식 등장, 꾸밈없는 토크는 물론, 기타 연주와 함께 정용화의 '어느 멋진 날' 커버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세운은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싱어송라이돌’로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달 14일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첫 정규앨범 '24' PART 1과 수록 타이틀곡 '세이 예스(Say yes)'를 발표해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종영한 tvN '배달해서 먹힐까?'를 비롯해 EBS 라디오 '경청', wavve의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 SBS '오늘배송' , SBS모비딕 '고막메이트'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하며 예능 대세로 거듭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