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웰빙헬스팜 이벤트 데이 진행... 선착순 1500명 풋케어 배포

이원희 기자 / 입력 : 2020.08.13 11:17 / 조회 : 2641
  • 글자크기조절
image
웰빙헬스팜 이벤트 데이.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가 오는 18일부터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홈 2연전 기간에 케어 살롱 첫 시리즈로 '웰빙헬스팜 이벤트 데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SK는 "슼 케어 살롱 시리즈는 시즌 전 SK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 남동공단 입주 기업들을 지원하기 위해 본부석 광고를 통해 홍보해 준 것이 계기가 됐다"며 "SK와 화장품 중소기업들이 홈구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다양한 콜라보 활동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이에 남동공단 소재 화장품 제조기업 중심으로 참여하는 이번 시리즈의 첫 이벤트는 보습크림 화장품 전문 기업인 '웰빙헬스팜'과 함께한다.

SK는 "이번 2연전에 '슼 케어 살롱' 오픈 기념으로 야구장 입장 시부터 웰빙헬스팜 대표 제품인 고운발 크림(풋케어)을 배포한다"며 "배포 제품은 이벤트를 위해 SK와 콜라보 디자인으로 특별히 제작됐으며, 1번, 3번, 멤버십 게이트에서 선착순 1500명의 입장객을 대상으로 각각 배포된다"고 전했다.

이어 "경기 중 이닝간 교체 타임에 고운발 삼행시, 발 제로게임, 열정 댄스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수분크림, 스포츠 마사지 크림, 마스크팩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SK는 지난 4일부터 남동공단 입주 기업인 예스킨(YESKIN)과 희귀난치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기부활동인 '힐링홈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 시즌 SK는 인천 소재 중소기업을 알리고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인천 남동공단과 협업하여 다양한 이벤트 및 CSR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