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멘탈캠프' 김재환 "바라던 힐링, 만족스러웠다"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8.12 13:08 / 조회 : 89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M C&C STUDIO


가수 김재환이 '소년멘탈캠프' 출연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재환은 12일 낮 12시 온라인으로 진행된 wavve 오리지널 웹 예능 '소년멘탈캠프'(제작 SM C&C STUDIO·wavve, 기획 이예지·천명현, 연출 김동욱) 랜선 제작발표회에서 프로그램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김재환은 "제가 바라던 힐링이었다"면서 "방송 자체가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과 하고 싶었던 게임, 진솔한 이야기도 있었다. 만족스러웠다"고 덧붙이며 '소년멘탈캠프' 출연 소감을 덧붙였다.

이밖에 이날 제작발표회에 함께 자리한 김우석은 "저를 힐링 시켜줄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했다"면서 "그러나 갖은 산전수전, 많은 고난이 있었다"고 말하면서 출연 전 자신이 생각했던 것과 달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취지는 제가 생각했던 것과 반대였지만 결론은 힐링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소년멘탈캠프'는 치열한 경쟁, 바쁜 스케줄로 지쳐버린 아이돌들의 심리를 낱낱이 파악하고, 자신도 몰랐던 모습을 알아가며 함께 힐링하는 '아이돌 심리 강화' 프로젝트다. 테프콘이 진행을 맡았으며,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1기 멤버로 합류했다. 지난 7일 wavve를 통해 첫 공개됐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