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창정, 트롯맨F4와 '운동장 뽕포차' 오픈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8.12 09:13 / 조회 : 8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뽕숭아학당'


'뽕숭아학당'에서 가수 임창정이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와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임창정은 12일 방송될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14회에 출연해 트롯맨 F4를 위한 '운동장 뽕포차'를 선보인다. 그는 출중한 요리 솜씨부터 레전드 선배로서의 고민 상담까지 맹활약을 펼치며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임창정은 자취생 시절 추억의 음식인 '고추장찌개'를 자신만의 레시피로 직접 요리해 트롯맨 F4에게 건넸다.

평소 임창정을 롤모델로 언급해온 영탁은 낭만적인 포차 분위기에 취한 채 임창정의 히트곡 '소주 한잔'을 열창했다. 이찬원 역시 트로트를 부를 때와는 또 다른 창법으로 '날 닮은 너'를 선보여 임창정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선배 임창정에게 무한 질문 공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평소 특별한 목 관리 비법이 있는지, 스트레스는 어떻게 푸는지 등 가수로서 롱런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여러 가지 질문을 쏟아냈다.

임창정은 최근 들어 고민이 많아졌다는 임영웅의 마음을 다독였고, 임영웅은 깊은 감명을 받았다.

또한 '매운맛 마니아'로 알려진 임창정은 후배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특별히 최고 매운 단계 불족발을 직접 공수해왔다. 임영웅은 "저도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푼다"며 바로 시식에 돌입, 임창정과 대결에 나섰다.

하지만 임영웅은 불족발을 한 입 먹자마자 진땀과 눈물, 콧물을 쏟더니 급기야 촬영장을 벗어나기에 이르러 웃음을 자아냈다.

'한잔 포차'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그 때, 갑작스런 장대비가 쏟아지는 돌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하지만 트롯맨 F4와 임창정은 비 오는 날 감성을 즐기며 '비 오는 날의 수채화'를 불러,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였다.

임창정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트롯맨F4는 "임창정은 명불허전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선배"라고 극찬했고, 임창정은 "팬들의 고마움을 절대 잊지 말고, 팬들이 주는 사랑을 마음껏 느끼고 지금 당장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조언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걸 그룹 오마이걸의 효정과 여름밤을 달달하게 달굴 듀엣곡 '올 포 유'(All for you)를 선보이며, 트롯맨F4 멤버들은 개그맨 김준현과 닭볶음탕 '먹방'에 이어 소고기 '먹방'을 펼친다.

제작진은 "레전드 임창정과 개그맨 김준현,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들까지, 특급 게스트들이 출연해 F4와 함께 명곡 릴레이와 풍성한 먹방을 펼친다"며 "기나긴 장마에 지친 시청자 여러분의 근심을 잠시나마 잊게 만들 '뽕숭아학당'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