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 오늘(11일) '0과 1사이' 5개월만 싱글 컴백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8.11 14:31 / 조회 : 67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INS엔터테인먼트


가수 원지(WONJI)가 5개월 만에 새 싱글 앨범 '0과 1사이'로 컴백한다.

원지는 11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0과 1사이'를 발표한다.

'0과 1사이'는 레트로 기반의 세련된 네오 소울(Neo Soul) 장르 넘버. 불현듯 설렘을 느끼게 된 이성 친구에게 자신의 마음을 메신저로 보내고 상대가 메시지를 읽는 순간까지의 떨림을 그려냈다. 원지의 매력적인 보컬과 귀를 사로잡는 인상적인 멜로디, 공감을 불러오는 가사가 조화를 이뤘다.

'0과 1사이'는 INS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핑클 '블루 레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엠씨더맥스 '가슴아 그만해', 다비치 '남자도 우나요' 등 수많은 명곡을 제조한 신인수 작곡가가 만든 곡. 2018년 음원 차트를 휩쓴 숀 'Way Back Home'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등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올해 가장 핫한 작사가로 떠오른 JQ, 아멜리, 배성현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원지(WONJI)는 필리핀 유명 가수 대릴 옹(Daryl Ong)과 함께한 글로벌 컬래버레이션 영상이 유튜브 15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짐 브릭만(Jim Brickman)의 전 세계 라이브 스트림에도 출연하는 등 해외 아티스트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원지는 지난 3월 발매한 '거짓말 하는 법'과는 다른 밝고 명랑한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신인수 INS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프로듀서는 "원지(WONJI)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