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이희준 "매일 아침에 하는 108배, 오늘은 저녁에.."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8.11 11: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오! 문희'의 이희준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장예원의 씨네타운'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씨네타운' 이희준이 수행적인 관점으로 시작한 108배를 못하고 나왔다고 밝혔다.

11일 오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장예원의 씨네타운'에서는 코너 '씨네초대석'으로 꾸며져 영화 '오! 문희'(감독 정세교) 개봉을 앞둔 배우 이희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장예원 아나운서는 이희준이 매일 하는 108배에 대해 언급했다. 이희준은 매일 아침 하는 108배를 하지 못하고 나왔다고 말했다.

이희준은 "오늘은 저녁에 하려고 한다. 아침 일찍 숍을 가야했기 때문이다. 매일 아침에 108배를 하는데 아침 일찍 나와야 할 때는 밤에 한다"라고 했다.

또한 "종교적인 관점보다 수행적인 관점으로 시작하게 됐다. 자신을 더 사랑하기 위해서 하고 있다. 주변에 추천도 하지만 안하는 것 같다. 다 포기한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희준이 출연한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 분)와 물불 안 가리는 무대뽀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으로 오는 9월 2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