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부끄럽지 않은 필모그래피 쌓고파"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0.08.11 09:06 / 조회 : 10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퍼스트룩


배우 김희애가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마치고 향 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패션매거진 퍼스트룩은 11일 김희애와 진행한 인터뷰를 공개했다. 지난 5월 종영한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김희애는 드라마를 마치고 자신만의 소소한 일상을 꾸려가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그는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행복과 만족감은 물론 대중적 성공까지 거둘 수 있다는 사실은 굉장한 행운인 것 같다"고 말했다.

image
/사진제공=퍼스트룩


이어 그는 "지금껏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제게 주어지는 모든 역할, 모든 작품에 쉽게 안주하지 않고 부끄럽지 않은 필모그래피를 계속 쌓아가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희애는 퍼스트룩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독보적인 우아한 패션 스타일을 뽐냈다. 평소 드라마 속에서 탁월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그는 이번 화보에서 블랙 재킷과 드레스, 세련된 무드의 테일러드 코트, 편안하고 클래식한 스타일의 체크 가디건과 다운재킷,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화했다.

image
/사진제공=퍼스트룩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