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휠라' 입는 순간 베스트셀러 1위→품절..'브랜드킹' 진면목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8.08 10:21 / 조회 : 1850
image
방탄소년단 지민(BTS JIMIN) /사진=휠라 코리아(FILA KOREA) 유튜브


방탄소년단 지민이 '휠라' 광고 영상에서 착용한 의상이 품절되며 막강한 '브랜드 킹'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7일 휠라코리아(FILA KOREA)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 영상 [FILA × BTS] '지금 여기 이곳을 넘어, Go Beyond'를 공개했다.

지민은 새로운 2020 F/W 의상인 노란색 후드 티셔츠와 보아 플리스 재킷을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시크미 넘치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다가오는 강렬한 지민의 모습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마치 명품 패션쇼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스포츠룩의 품격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지민은 섹시한 흑발과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구매 욕구를 급상승시키며 지민이 착용한 후드 티셔츠와 보아 플리스 재킷이 휠라 공식 판매처에서 단숨에 베스트셀러 전체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image


이후 전 품목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후드 티셔츠는 또 한 번 품절되며 브랜드 평판 연속 19개월 1위에 빛나는 '브랜드 킹' 지민의 진면목을 확인하게 했다.

한편 지민은 광고 영상이 업로드된 후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인도 등 실시간 트렌드를 이끌었고, 일본의 트위터 경향 분석 사이트 트위플(Twipple)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문완식|munwansik@mt.co.kr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부 부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