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임영웅X이혜리 '이제 나만 믿어요' 음원 오늘(7일) 발매

이정호 기자 / 입력 : 2020.08.07 08:47 / 조회 : 8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이 지난달 30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은 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18'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는 임영웅과 이해리가 함께 부른 '이제 나만 믿어요'가 선정됐다. 이어 임영웅의 '엄마의 노래'를 시작으로 영탁의 '바람의 노래', 이찬원의 '떠나는 임아', 정동원의 '울고 남는 박달재', 장민호의 '내 영혼의 히로인'이 수록된다.

이어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의 '귀로', 린의 '돌팔매', 이해리의 '그 겨울의 찻집', 유성은의 '낭만에 대하여', 솔지의 '천상재회', 김희재와 린이 함께 부른 '잊지 말기로 해'까지 총 12곡이 포함된다.

'보컬 여신 대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백지영, 린, 다비치 이해리, EXID 솔지, 유성은, 벤이 출연해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치열한 노래 맞대결을 펼쳤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