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韓해운대불꽃놀이→英벽화 '대륙급 생일 이벤트'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0.08.06 1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의 생일(9월 1일)을 맞아 중국 팬클럽이 다양한 생일 이벤트로 이를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JungkookCHINA)는 최근 생일 서포트를 추가로 공개했다.


정국 차이나는 공식 계정을 통해 정국의 고향인 부산광역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오는 9월 1일 오후 6시부터 10시 사이에 초대형 불꽃놀이 생일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정국은 부산 해운대 불꽃놀이쇼 서포트를 받는 최초의 아티스트가 될 전망이다.

이 서포트는 부산 해운대구와 협의 후 진행했으며 당일 불꽃놀이는 9분 1초간 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동시에 스페셜 커스텀으로 'JK HBD' 라는 글자가 불꽃으로 연출 된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소규모 인원에 의해 추진되며 중국 팬들은 입국하지 않는다. 이번 이벤트는 영상으로 제작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국 차이나는 방역 대책을 비롯해 전문 소방 선박이 배치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고 전했다.


정국 차이나는 또 다른 서포트도 계획 중이다.

정국 차이나는 중국 최대 소셜미디어 웨이보(Weibo)에서 전면 팝업 생일 광고 서포트도 진행한다. 이 광고는 8월 31일과 9월 1일 웨이보 시작 첫 면에 1000만회 노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image


또 8월 31일~9월 5일 영국 런던 동부 브릭레인(BrickLane) 지역 E1, 120 제곱미터 면적의 벽에 아름다운 벽화로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서포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 지역에는 패션 스타와 패션 피플이 즐겨 찾는 젊음의 거리로 개성 넘치는 예술가들의 벽화가 많은 곳으로 알려졌다.

8월 24일부터 9월 7일에는 서울 지하철 1~9호선 종합 안내도, 에스컬레이터, 내부 TV, 승강장 디스플레이 등 2333개 스크린 광고도 진행 예정이라고 정국차이나는 전했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