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개봉 기념..박명훈, 고사 현장 공개(ft.황정민→박정민)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8.05 15:50 / 조회 : 45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고사현장 속 김민재, 최희서, 박명훈, 박정민, 황정민, 박소이, 이정재(왼쪽부터) /사진=박명훈 인스타그램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에 출연한 배우 박명훈이 관람 인증샷과 함께 고사 현장을 공개했다.

박명훈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오늘(8/5) 개봉 인증샷 #다만악에서구하소서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박명훈 #최희서"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image
박명훈 /사진=박명훈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고사 현장에서 참석한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박명훈을 비롯해 김민재, 최희서 그리고 아역배우 박소이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박명훈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관람 티켓을 들고 인증샷을 찍은 모습이다. 그는 모자와 마스크를 착용하고 한 손에는 티켓 또 다른 손에는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으로 이날 개봉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