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Not Shy' 더 강해졌다..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8.05 14:21 / 조회 : 101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있지)가 신곡 'Not Shy'(낫 샤이)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하고 '멋쁨'(멋지고 예쁨) 카리스마를 뽐냈다.

ITZY는 5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개별 티저 이미지 5장을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높였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태양이 작열하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빛냈다.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예지는 손을 들어 올려 쏟아지는 햇살을 막으며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했고, 리아는 핫핑크 컬러의 의상을 입고 매혹적인 눈빛을 자아냈다.

류진은 페도라를 활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채령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앞머리를 내려 색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흑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유나는 신곡의 분위기에 맞게 특별 제작한 볼드한 액세서리를 걸치고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했다.

멤버들은 이번 콘셉트에 대해 "전작인 'WANNABE'(워너비)보다 더 강해졌다고 할 수 있다. 그때도 센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임팩트가 있다. 나중에는 티타늄급으로 세질 것 같다"라고 센스 있게 설명했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를 시작으로 'ICY'(아이씨), 'WANNABE'까지 3연속 히트를 달성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에 이어 초강력 콘셉트가 돋보이는 이미지를 릴레이 오픈하며 새 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Not Shy'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