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 베이비페어 올해도 열린다.

채준 기자 / 입력 : 2020.08.04 11:18 / 조회 : 4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베페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가 8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베페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제38회 베페 베이비페어(이하 베페)’가 서울 코엑스에서 20~23일까지 개최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가 후원하는 베페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아용품 전시회로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매회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전시 테마로 화제가 됐던 베페는 이번 38회에서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불안해 하고 있는 부모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세이프 베페’를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현장 참여가 어려운 관람객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참여기업들을 위해 육아 전시회로선 이례적으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손을 잡고 라이브 방송과 모바일 쇼핑 서비스를 선보인다. 그립을 통해 베페 전시회 생중계 및 육아용품을 소개하는 ‘베페 라이브 방송’은 물론, 베페 참가기업들이 전시회 현장에서 송출하는 모바일 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베페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페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육아 용품 구입이 힘든 부모들과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육아업체들의 상황을 고려해 오프라인으로는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철저한 방역 시스템 구축을, 온라인으로는 현장 생중계와 모바일 커머스 행사를 진행하는 온·오프라인이 결합된 형태로 이번 38회 베페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