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새롬, 앞치마만 입은 채 입벌리고..섹시한 뒤태 인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8.04 09: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맥심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인 배우 겸 모델 신새롬이 야릇한 매력을 선사했다.

신새롬은 4일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화보 스틸을 공개했다. 신새롬은 이번 화보에서 '섹시 키친' 콘셉트를 선보였다. 신새롬은 앞치마만 두른 듯한 의상을 깜찍하게 소화했다.


현재 신새롬은 미스맥심 콘테스트 중간 투표에서 3위로 14강에 안착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남성 잡지 맥심에서 주최하며, 일반인이 참가하여 모델 데뷔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모델 선발 대회.

image
/사진제공=맥심


image
/사진제공=맥심



image
/사진제공=맥심


이미 프로 모델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신새롬은 지난 5월 개봉한 섹시 코미디 영화 '연애 완전 정복'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연애 완전 정복'(김재현 감독)에서 신새롬은 배우 강예빈과 호흡을 맞췄다. 강예빈은 두 번이나 맥심 표지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심지어 두 번 다 완판을 기록해서 지금은 구할 수 조차 없다. 영화의 과한 섹시 코드가 민감한 시대 분위기에 역행한다는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지만, 전설의 맥심 표지 모델 강예빈과 맥심 표지 모델을 꿈꾸는 신새롬이 한 영화에서 미모 대결을 펼치는 것만으로도 맥심 독자들에겐 흥미로운 매치업이었다는 후문.

맥심 관계자는 신새롬의 출전에 대해 "반칙 아니냐, 양민 학살하려고 나왔냐고 볼멘소리를 하는 경쟁자도 있었다"라며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지원 자격에 제한이 전혀 없는 대회이다 보니, 오히려 새롭게 발굴된 일반인 출신이 일으킨 바람에 프로모델들의 무덤이 된 적도 많았다. 결과는 알 수 없다"라고 덧붙였다.

신새롬은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이미 그 리스크를 잘 의식하고 있는 듯 "안 그래도 주변 모델 친구들이 '거기서 떨어지면 괜한 상처만 입는다'며 말리더라. 걱정은 되지만 내가 꿈꾸던 맥심에서 정말 1등이 하고 싶다. 맥심의 표지 모델이 돼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싶다"며 야망을 표출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