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자연스러운 것이 아름답죠..잘먹는 것에 집중"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8.04 09:11 / 조회 : 96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주부생활


방송인 박은지가 외모에 대한 자신만의 소신을 숨기지 않았다.

박은지는 4일 여성지 스타일러 주부생활의 커버 화보에서 우아한 미모를 자랑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은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우월한 존재감을 뽐냈다. 또한 화려하게 꾸미지 않은 누드 톤의 메이크업임에도 불구하고 돋보이는 촉촉하고 맑은 무결점 피부로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특히 박은지는 특유의 건강하고 군살 없는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완벽한 각선미, 다양한 눈빛연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image
/사진제공=주부생활


image
/사진제공=주부생활


image
/사진제공=주부생활


또한 박은지는 스타일러 주부생활과의 인터뷰를 통해 "삶의 방향이든 추구하는 멋이든 자연스러운 것이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요즘은 잘 바르는 것보다 잘 먹는 것에 집중한다. 전에는 정형화된 틀에 내 외모를 끼워 맞추기에 급급했다면, 지금은 내 몸의 건강과 전체적인 균형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건강한 뷰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2014년부터 유튜브를 통해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한 박은지는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라이프, 철학 등을 솔직하고 털털하게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이어 SNS를 통해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인 화장품, 이너뷰티, 음료, 악세서리 등을 완판시키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영역을 확장,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트랜드에 걸맞은 행보로 업계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