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괜' 김수현, 라면→돈가스 먹방..'침샘 스틸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8.04 11:00 / 조회 : 102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먹방 모음ZIP' '사이코지만 괜찮아' 최강 침샘스틸러는 누구?' 영상 캡처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의 침샘 자극 모습이 모음 영상이 공개됐다.

4일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공식 홈페이지에 ''사이코지만 괜찮아' 최강 침샘스틸러는 누구?'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공개된 영상에서는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 등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인공들의 방송 중 뽐낸 먹방 모습이 담겼다.

침샘 자극하는 먹방은 극중 썸을 타기 시작한 문강태(김수현 분), 고문영(서예지 분)이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라면 흡입과 함께 문강태에게 다가간 고문영이 눈길을 끌었다. 또 문강태, 문상태(오정세 분)가 고문영과 함께 살게 된 후 문강태가 식사를 준비한 장면이 이어졌다.

이후 문강태, 고문영이 함께 고기를 먹는 장면에서는 고문영의 고기를 폭풍 흡입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고문영의 미역국 먹방도 빼놓을 수 없는 '침샘스틸러'로 등장했다.

문강태의 침샘 자극 돈가스 먹방도 눈길을 끌었다. 문강태가 문상태와 함께 돈가스를 먹는 신. 강태는 상태에게 자신의 돈가스를 전해줬고, 이를 강태는 맛있게 먹었다.

이밖에 문강태와 문상태의 짬뽕 먹방, 문상태의 이불을 뒤집어 쓰고 펼쳐진 피자 먹방도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이번 '최강 침샘스틸러는 누구?'에서 등장한 주인공들의 먹방은 각각의 사연이 담겨 있어 재미와 감동을 또 한 번 안겼다.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다. 오는 9일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