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팬들 사랑에 감사.."콘서트에서 만나요"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0.08.03 16:57 / 조회 : 130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김희재 인스타그램


가수 김희재가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의 사랑이 담긴 응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희재는 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힘 희랑 감사합니다. 콘서트 준비 잘해서 멋진 무대 보여드릴게요. 우리 콘서트에서 만나요.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라는 글과 '미스터트롯' '김희재' '김희재와 유랑별' '희랑'등의 해시태그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버스정류장 전광판에 '트롯 요정 김희재' '무대 위에서 제일 빛나는 희재야. 첫 콘서트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김희재의 모습이 담겼다. 김희재는 이 전광판 옆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운 포즈를 취했다.

김희재는 지난 3월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오는 7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될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 콘서트에는 김희재 외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등이 함께 한다.

한편 '미스터트롯'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7일 개최 후 23일까지 열린다. 이후 전라, 충청, 강원, 광주 등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