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첫 단독 콘서트 후련..5점 만점에 5점"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8.03 16: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첫 단독 콘서트를 마무리한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3일 오후 4시 신곡 '덤디덤디'(DUMDi DUMDi) 발매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여자)아이들은 "얼마 전 첫 단독 콘서트를 잘 마치고 '덤디덤디' 준비를 이어갔다"라며 "콘서트가 끝나서 후련함도 있었고 온라인이지만 팬들과의 만남이어서 좋았다. 뭔가 콘서트도 그렇고 '덤디덤디'도 더 힘내서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콘서트 끝나고 '고생했다. 이제 다시 시작해야지'라고 서로 말하고 머리 염색하러 갔다"라며 "앨범이 중요하기 때문에 잠을 잘 겨를도 없었다"라고 답했다.

(여자)아이들 멤버들은 "음악방송에서는 팬들에게 보여줄 무대가 한정적이었는데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잘 할 수 있는 것들을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점수를 매기며 5점 만점에 5점이라고 자평했다.


(여자)아이들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덤디덤디'를 발매할 예정이다.

'덤디덤디'는 (여자)아이들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표 '서머 송'으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덤디덤디'는 트로피컬 기반에 뭄바톤 리듬이 더해져 (여자)아이들만의 특별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댄스 넘버. 여름과 젊음에서 연상되는 솔직하고 직관적인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멤버들이 직접 비주얼 콘셉트 기획에 참여해 탄생한 스타일리시하고 힙한 스타일과 당찬 퍼포먼스가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