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집' 아이유·여진구·피오 나이는?..'호텔델루나' 뭉쳤다

박소영 기자 / 입력 : 2020.08.01 09:38 / 조회 : 26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바퀴 달린 집' 방송화면 캡처
'호텔 델루나' 아이유, 여진구, 피오가 '바퀴 달린 집'에서 다시 만났다.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서는 경북 문경에서 하루를 보낸 여진구와 게스트 아이유, 새로 합류하게 된 피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여진구는 성동일, 김희원과 게스트 아이유, 피오와 함께 계곡으로 향했다. 계곡에 도착해 다섯 사람은 백숙을 준비했고 백숙이 준비되는 동안 여진구, 아이유 피오는 계곡에 남아 시간을 보냈다.

여진구는 물에 손을 담그고 피오를 바라봤다. 피오는 "허튼 생각하면 흠뻑 젖게 될 거야"라고 말하며 웃었다. 여진구는 결국 피오에 물을 뿌렸고, 피오도 맞불 작전을 펼치며 웃음꽃을 피웠다. 세 사람은 계곡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지난해 9월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오랜만에 뭉친 세 배우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편 세 사람의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다. 피오도 1993년생으로 아이유와 동갑이다. 여진구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