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16kg 감량 후 新 프로필 공개→엄정화·박명수 등 ★도 '반응' [★NEWSing]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7.29 17:32
  • 글자크기조절
image
조세호 /사진제공=A9미디어


개그맨 조세호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했다. 엄정화, 박명수 등 동료 연예인들도 조세호의 새 프로필 사진에 반응을 보였다.

29일 소속사 A9미디어는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16㎏를 감량해 화제를 모은 조세호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image
조세호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조세호는 수트부터 가죽재킷까지 다양한 의상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을 완벽 소화했다. 조세호는 아이돌과 흡사한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네티즌의 의견을 묻기도 했다. 그는 "이번에 프로필 사진을 바꿔보려고 하는데 여러분은 몇번이 괜찮으세호?"라는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내놓았다.


image
조세호 /사진제공=A9미디어


조세호의 동료들 역시 댓글을 통해 의견을 내놨다. 먼저 박명수는 "바꾸지마라", 안보현은 "전 4번", 딘딘은 "3번 유아인 느낌;;", 양세찬은 "4번", 이동휘는 "1234", 김나영은 "4", 엄정화는 "4번~^^", 강예빈은 "4번", 손승연은 "3번 힙해요 유아인님이 보이는 것 같은...데..."라고 댓글을 달았다.

조세호의 프로필이 공개된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그의 이름이 등장했다. 다이어트로 16kg를 감량한 조세호의 새 프로필 사진은 날렵한 턱선 등을 엿볼 수 있다.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몰고 있는 조세호. 16kg 감량으로 인해 그는 한껏 더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앞으로 조세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image
조세호 /사진제공=A9미디어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