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내 정체성은 싱어송라이돌"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0.07.28 12:59 / 조회 : 187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엘르


가수 정세운의 여름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패션 매거진 엘르(ELLE)와 함께한 정세운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정세운은 뜨거운 여름 오후 나른함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image
/사진제공=엘르


관계자에 따르면 룩이 바뀔 때마다 콘셉트에 심취해 환상적인 화보를 만들어 내는 정세운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이 이어졌다고. 정세운은 화보 촬영 당일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 촬영을 꿋꿋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선 정세운은 아이돌과 싱어송라이터 사이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했다며 '싱어송라이돌'이라는 팬들의 애칭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image
/사진제공=엘르


또 그는 지난 17일 공개된 첫 정규 앨범 '24' PART 1에 관한 소감도 전했다. 첫 정규 앨범이 실감이 나지 않는다는 정세운은 "24, 디지털 숫자로 표기하면 '00'이다. 정세운의 새로운 출발을 담은 앨범이고,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조금 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자작곡으로 가득 채운 이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또 정세운은 "언제든지 힘들거나 지칠 때 찾아와서 듣는 음악, 편안한 위로를 주는 가수로 남고 싶다"며 활동 각오를 드러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