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빅이슈 재능 기부..직접 소개한 '다만악' 힌트는?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0.07.27 09:28 / 조회 : 1972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정민 /사진제공=빅이슈 코리아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에 출연한 배우 박정민이 빅이슈를 통해 직접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힌트를 전했다.


image
박정민 /사진제공=빅이슈 코리아


27일 매거진 빅이슈 측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출연한 박정민의 화보를 공개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이다.

image
박정민 /사진제공=빅이슈 코리아


박정민은 극중 인남의 조력자 유이 역을 맡았다. 그는 재능기부로 소외계층을 위한 매거진 빅이슈 코리아의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본인만의 개성을 여과 없이 드러낸 배우 박정민의 매력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아이템들과 함께 특유의 유쾌한 모습을 선보이는 박정민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여기에 영화 속 주요 로케이션이자 유이의 등장을 알리는 장소인 태국을 연상케 하는 배경 앞에서 휴양을 즐기는 듯한 모습도 담겨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image
박정민 /사진제공=빅이슈 코리아


또한 박정민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베일에 가려져 있던 유이 캐릭터에 대한 힌트도 직접 소개해 매거진에 담길 영화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화에 참여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황정민, 이정재와 함께 하게 된 소감까지 전하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그들의 완벽한 호흡을 더욱 궁금케 한다. 여기에 배우 박정민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담겨 있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image
박정민 /사진제공=빅이슈 코리아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오는 8월 5일 개봉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