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토니 스타크 실제 모델..엘론 머스크 스크린으로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0.07.26 10: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엘론 머스크 : 리얼 아이언맨'


영화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이자 21세기 미래를 바꾸는 천재 경영자 엘론 머스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가 스크린을 찾는다.

최근 스페이스X를 통해 민간 우주선을 발사에 성공하며 전기 자동차 테슬라, 태양에너지 기업 솔라시티 등 다양한 미래 사업으로 인류의 영웅으로 부상하는 엘론 머스크의 삶과 인생을 다룬 다큐멘터리 '엘론 머스크: 리얼 아이언맨'이 국내 개봉한다.


엘론 머스크는 마블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 토니 스타크의 실존 모델로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기업가이자 공학자다. 영화 '엘론 머스크: 리얼 아이언맨'은 엘론 머스크가 태어난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의 어린 시절부터, 미국 생활을 꿈꾸었으나 캐나다를 거칠 수 밖에 없었던 이민자로서의 삶, 스타트업으로 시작하여 거대 기업으로 성장시킨 사업 스토리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의 가족과 연애 등 사적인 일상까지 공식적인 언론매체에 소개되지 않았던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관객들은 그가 운영하는 굴지의 기업 및 사업의 철학을 엿볼 수 있으며 우주인, 화성인으로까지 칭해질 만큼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그의 면모를 좀 더 가까이 볼 수 있다.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목표로 삼아 불가능도 현실로 증명해내는 현실판 아이언맨 '엘론 머스크: 리얼 아이언맨'은 여러 번의 우주선 발사 실패 후 결국 성공으로 이끌어 우주 산업에 혁신을 가져온 스페이스X와 전기 자동차 테슬라, 태양 에너지 기업 솔라시티 등 인류의 긍정적 미래에 기여할 거대 사업 경영 뿐만 아니라 기술과 마케팅에 있어서도 천재적인 재능을 지닌 엘론 머스크의 삶을 다루고 있다. 또한 12세부터 프로그램을 만들어 팔면서 사업가적인 면모를 보인 그가 손 대는 사업마다 엄청난 성공과 부를 축적하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많은 이들의 롤모델로 손꼽히는 기업가이자 혁명가 엘론 머스크의 발자취와 주변인들의 생동감 넘치는 인터뷰를 통해 그의 인생과 삶을 느낄수 있을 뿐 아니라 사업, 경영, 성공, 기술·과학 분야에 관심이 있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개봉 날짜는 미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