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선데이 'SM 하객' 인증샷..'열애' 스테파니 포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0.07.16 08:46 / 조회 : 26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선데이 인스타그램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선데이가 결혼식 당일 하객으로 참석한 SM 동료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최근 열애를 인정한 천상지희 동료 스테파니의 모습도 포착됐다.

선데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멤버들과 후배들과 동료들"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선데이의 신부 대기실을 찾은 SM엔터테인먼트 동료, 후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결혼식에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 서현 효연, 슈퍼주니어 시원 은혁 등을 비롯해 천상지희 멤버로 함께 활동했던 린아와 최근 MLB 스타 출신 브래디 앤더슨과의 열애를 인정한 스테파니의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은 선데이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image
/사진=선데이 인스타그램


image
/사진=선데이 인스타그램


선데이는 지난 12일 서울 모처에서 1세 연하 모델 출신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다. 선데이는 당초 3월 1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날짜를 한 차례 연기했다. 결혼식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기자회견 등 특별한 행사 없이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진행됐다.

선데이는 앞서 지난 2019년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다. 그는 "내 존재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가수로서 연예인만으로서의 내가 아닌 나약한 진보라의 모습으로 불안하고 미숙한 진짜 나 자신을 아끼고 사랑해 주고 보듬어 주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image
/사진=선데이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