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SF9, 솔지·AB6IX 제치고 1위 "판타지 사랑해" [★밤TView]

여도경 인턴기자 / 입력 : 2020.07.14 19: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MTV '더 쇼' 방송화면 캡처


'더 쇼'에서 SF9이 솔지와 AB6IX를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SF9은 여덟 번째 미니앨범 '글로리어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로, AB6IX는 새 앨범 'ⅥVID' 타이틀곡 '답을 줘'로, 솔지는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동명의 곡으로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는 SF9이었다. SF9은 "1위라는 영광을 안게 돼서 행복합니다. 오늘 이 상을 만들어준 우리 판타지 고마워요. 원래는 앞에 판타지 있어야하는데 없어서 아쉽고 보고 싶어요. 판타지 사랑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FNC 식구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SF9은 앙코르 무대에서 "판타지 고마워요", "판타지 사랑해요" 등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1위 멤버들이 모여 하트를 만들며 귀여운 1위 공약을 선보이기도 했다.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는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를 연출한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곡은 발매와 동시에 미국과 영국, 캐나다 등 총 14개 지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 톱2에 등극하며 전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3YE(써드아이), AB6IX (에이비식스), D1CE, DONGKIZ I:KAN, E'LAST, SF9, VERIVERY, WOODZ(조승연),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루, 솔지, 위클리, 유승우, 핑크판타지, 하현상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